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LF 라푸마, 세븐틴과 함께한 ‘라이프 패키지’ 예약 판매




라푸마 주력 패딩 ‘트루아’ 비롯 방한제품과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 패키지 특별 구성

30일까지 500세트 예약 판매 후 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 한정 판매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를 내놓고 17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상 기온으로 최강의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라푸마와 세븐틴이 준비한 라이프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을 통해 총 500세트가 예약 판매된다. 이후 내달 1일부터 나머지 500세트가 LF몰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등 총 1000세트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올해 가을·겨울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겨 선보이는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2주 동안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에는 50개의 세븐틴 사인 CD가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이 기간 세븐틴의 컬러 운동화 또한 함께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라푸마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내달 중순부터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틴의 화려한 군무가 담긴 티저 영상은 오는 이날 공개되며, 내달 1일에는 '겨울 생존'을 콘셉트로 한 메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