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라푸마 2017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Travel with poplar’ 시즌 테마로 미니멀한 아웃도어 룩 선보여

기능성과 패션성 동시 충족하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브랜드의 뮤즈 설현, 차은우와 함께 한 2017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라푸마는 ‘Travel with poplar(포플러와 함께 하는 가을 여행)’라는 시즌 테마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든 캐주얼한 아웃도어 감성의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화보 속 설현은 가을을 머금은 고혹적인 이미지로 라푸마의 세련된 프린트 패턴 재킷 신제품과 조화를 이뤘으며 차은우는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답게 이번 시즌 트렌드인 미니멀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라푸마는 올 가을, 브랜드의 상징인 포플러 로고를 모티브로 한 카모플라쥬 패턴을 적용한 방풍재킷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아웃도어 외관과 차별화된 밝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패션성은 물론, 부드러운 터치감, 은은한 광택의 외관과 고밀도의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겸비한 캐주얼 사파리형 방풍 재킷이다.


또, 남성용 가을 주력 신제품으로 5부 팬츠에 레깅스가 부착된 형태의 팬츠를 출시했는데 일본 퍼텍스* 소재와 메릴* 소재 등 고급 수입소재를 사용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충족시키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설현과 차은우가 함께한 라푸마의 2017 F/W 화보는 라푸마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Lafuma.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라푸마의 신제품은 전국 라푸마 매장 및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퍼텍스(Pertex) : 다운을 사용한 재킷과 침낭 등에 겉감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함. 겨울철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막아주는 방풍기능과 내부의 습기를 배출하는 투습 기능을 극대화한 소재로 다운과의 궁합이 가장 잘 맞는 원단으로 알려져 있음. 밀도가 높아 다운의 털이 잘 빠져나가지 않으며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


*메릴 : 마이크로 화이버(극세섬유)로,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활동하기에 편안하고, 습기가 잘 빠져 건조가 빠른 소재. 속건성과 항균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로 운동 중 발생하는 땀을 신속하게 흡수, 건조할 뿐만 아니라 땀의 발생으로 인한 박테리아의 증식을 적정 수준까지 억제하여 악취와 피부 질환의 발생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짐.